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경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정리!

by hotnews119 2021. 10. 31.

드라마 구경이

JTBC 새 드라마 '구경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연진들 중 배우 이영애는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는데요. 이영애의 색다른 변신을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구경이'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라는 인물이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추적극입니다.

 

첫 시청률은 2.6%를 기록했습니다. 첫 화부터 이영애의 파격적인 변신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영애는 제작발표회에서 '구경이' 드라마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드라마 대본을 받고 있었는데 자꾸 보게 됐다. 제가 이해한 게 맞나 싶을 정도로 독특했고, 기존의 드라마와 결이 다르고 색깔이 다르고 재미가 있었다. 보시는 분들도 기존 드라마와 다르다고 느낄 거다. 새로운 캐릭터를 만드는 과정이 재미있었고, 재밌는 촬영이 될 거라라는 기대감을 주는 대본이어서 선택했다."

이번 시간에는 드라마 '구경이'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등 간략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구경이 이영애

 

구경이

편성 : JTBC , 넷플릭스
몇 부작 : 12부작
연출 : 이정흠, 성초이
방송시간 : 매주 토일 오후 10시 30분
등장인물 : 이영애, 김혜준, 김해숙, 곽선영, 백성철, 조현철, 이홍 내, 정석용, 박지빈, 최대철 外

구경이 출연 배우들

 

게임과 술이 세상이 전부인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 구경이가 완벽하게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탐정극의 보여주는 이야기

 

주요 등장인물

구경이의 출연진들의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이영애뿐만 아니라, 최근 넷플릭스 DP에서 큰 사랑을 받고 한국의 '조커'라고 불릴 만큼의 강한 연기력을 보여준 매드클라운의 동생으로 알려진 배우 조현철 이 등장합니다. DP를 보신 분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그의 연기가 얼마나 소름이었는지를..

DP에서 강한 인상을 보여준 배우 조현철
슬의생 곽선영
최근 종영된 슬기로은 의사생활에서 이익순 역을 맡은 배우 곽선영과 김해숙도 함께 참여합니다. 두 배우들 역시 말할 것도 없지요. 화려한 배우들의 라인업을 보여주는 드라마 '구경이'의 기대는 더욱 커져 갑니다. 그럼 드라마의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구경이 역 이영애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낯이 익은 배우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알고 보니 넷플리스 킹덤에 등장한 배우였습니다. 누군지 짐작이 가셨나요? 바로 킹덤에서 중전 역할을 보여준 김혜준 배우입니다. 꾸준히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혜준의 활역이 기대가 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넷플릭스 킹덤 중전의 김혜준

 

배우 김해숙
배우 곽선영
배우 백성철

배우 박성철

백성철이라는 배우는 생소할 수 있습니다. 모델 출신으로 알려져 있고 이번 구경이 작품은 2번째 작품입니다. 첫 번째 작품으로는 '아직 낫 서른'이라는 웹드라마에서 첫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배우 조현철


주요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들이 다수 출연해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입니다. 아직 1화를 시청하지 않았지만 본 포스팅을 끝을 내고 2화까지 한 번에 시청할 계획입니다.

 

구경이 인물관계도

구경이 인물관계도


드라마 '구경이' 에 살펴보았습니다. 참고로 구경이 원작은 따로 없습니다. 앞으로의 어쩐 전개를 보여줄지 기대가 큰 작품입니다. 또한 배우들의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해 지는 작품입니다.

 

 

 

얀센 추가접종 부스터샷 예약방법 11월

정부가 11월부터 얀센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추가접종(부스터 샷)을 시작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부스터 샷은 3단계로 나눠 10월부터 추가 접종을 실시하고 있는 60세 이상, 면역저하자,

snuh3430.tistory.com

 

 

위드코로나 11월 개편안 총정리

한국은 11월 1일부터 이른바 '위드 코로나' 시대가 옵니다. 이미 다른 국가에서는 위드 코로나를 진행 중이고 있습니다. 백 신접 중률이 80퍼센트 가까이 달성함으로써 정부 역시 빠르게 위드 코

snuh3430.tistory.com

 

댓글